부모님 명의로 된 건물이 놀고있습니다. 1층 2층 건물이고 13평인데 계단 화장실 하면 실평수는 10평 내외입니다.(식당하던자리)
위치는 그냥 관광지 읍소재지에 위치해있어 사무실적으로는 좋은 구조는 아니라고생각합니다만.
사업자등록용 또는 지사 개념으로 할예 정입니다.(개인 사무실 사용도 고려중입니다.) 여튼 본론은.
1. 10평기준 하면 사무실을 어떻게 배분하는게 좋을가요? (1인실, 2인실 등)
2. 사업자등록증은 어떻게 해야하나요?(작성자는 법인사업자 대표로 등기되어 있어, 개인사업자로 진행 예정)
3. 월세는 어느정도면 적당할가요?
4. 10평 기준 총20평(1층, 2층) 인테리어 비용은 얼마정도 들어갈가요?(유리파티션 구매해서 그냥 설치해도 될까요?)
5. 전반적인 부대비용들이 어떤게 발생 하는지 궁금합니다.
6. 질문외에 조언이나 필요한것들. 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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