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런 고민 해보신적 있나요?
'정말 좋은 서비스인데...'
'이 제품 한번만 사용해보면 무조건 재구매할텐데...'
'왜 고객은 내 서비스/제품에 관심이 없을까?' 많은 사장님들이 놓치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기업과 고객의 눈높이 입니다. 대부분의 메이커는 비즈니스 모델을 세우고,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많은 고민과 연구가 있었기 때문에 '전문가' 이며, 전문가의 시선은 상품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의 눈높이와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고객은, 특정 상품의 스펙을 궁금해하는게 아니라, '이 상품이 나의 삶을 얼마나 변화시킬까?' 에 관심이 있습니다. 소비자의 언어로 스토리텔링을 해야 하지만, 실제로 많은 메이커분들이 어려워하시는 것을 많이 느낍니다. 비티와이플러스는, 약 8년 간 3,000건이 넘는 의뢰를 받아 콘텐츠를 기획하고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위해 수많은 상담을 해왔습니다. 소상공인부터 대기업까지 수많은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으며, 어떤 스토리가 성공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 소비자와 판매자의 언어 ]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콘텐츠 제작 관련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무료 상담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