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세탁편의점 창업브랜드 월드크리닝이 8월 19일 수원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드크리닝은 예비 창업자를 위한 전국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창업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임대료 지원에 대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월드크리닝 이달 수원지역 사업설명회는 오전 11시부터 월드크리닝 수도권 사업본부에서 진행예정이며 8월 17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참가 가능하다. 또한, 브랜드 소개와 창업모델별 주요고객, 사업비전과 경쟁력 등을 다룰 계획이다.
월드크리닝 관계자는 “전국 예비 창업자를 위해서 사업설명회를 매달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별 영업 담당자가 현장에서 자세한 안내를 드리고 있다”며 “무인형 시스템으로 인건비 부담이 적은 세탁, 빨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점주, 본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시장 내 입지를 견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전속모델로 배우 류수영이 발탁되었으며, 최근 촬영 진행중인 편스토랑과 류수영 배우가 오랜 기간 보여준 깨끗하고 열정적인 이미지, 신뢰감 가는 부분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선정했다”고 말하여 “배우 류수영 전속모델 계약을 시작으로 국내 세탁 브랜드 시장에서 견고한 입지를 다지기 위한 광고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월드크리닝은 전국 5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이며 수도권 중심으로 ‘월드크리닝 홈’ 어플을 이용해 비대면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