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가인 당신이라면 '마케팅을 잘 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이 아니라 '상품을 잘 팔 수 있는 방법'에 관한 고민을 할 것이다.
고개를 끄덕였다면 정말 다행이다. 당신은 마케터가 아니고 판매를 통해 수익 창출을 해야 하는 사업가라는 점을 인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잘 팔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의 답은 다른 고민을 통해 답이 나온다.
상품 판매를 잘 하게 만드는 질문 3가지 1. 어떻게 우리 상품을 고객에게 경험하게 만들 수 있을까? 2. 고객이 우리 상품을 친구에게 추천해 줄 만한 이유가 충분한가? 3. 고객의 만족도는 어느 포인트에서 오는 것일까?
이 3개의 문장을 읽고 영감을 받았다면 더 이상 마케팅 브랜딩을 떠나서 상품을 잘 팔 수 있는 전략을 배워야 할 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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