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마케팅 및 브랜딩 등 비즈니스에 관련된 강의나 수업 및 다양한 자료들을 보고 듣고 배운 후에 내 비즈니스에 도입해 보며 실천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분명... 수많은 이론과 사례 등이 성공을 가리키고 있는데 막상 내가 실습해 보면 시장에서의 반응이 좋지 않고 고객에게 큰 호감을 얻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사태가 벌어지는 원인에는 수만 가지가 있겠지만 핵심 원인들이 존재합니다.
마케팅 이론을 실습할 때 오는 괴리감의 원인 1. 학문을 통해 얻은 전략은 실무에서 여러 번의 실패를 통해 완성된다. = 한두 번의 실패 이후에 조정해 보며 끊임없이 실습해서 나의 비즈니스 컨디션에 전략을 맞춰 가야 합니다. 2. 이론을 배우기 보다 '잘 팔리는 시스템'을 배우는 것이 낫다. = 당신은 마케팅을 배우길 원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잘 파는 방법'을 손에 넣고 싶으실 것입니다. 3. 이론을 내 사업 컨디션에 맞춰 진행하는 방법은 배우지 않았다. = 1:1 컨설팅이 아니기에 이론은 배우지만 직접 내 사업에 대입하여 어떻게 이용해야는 지는 배우지 않은 것이 문제입니다.
※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당신이 사업 성공을 목표로 하신다면 당연히 괴리감을 없애고 싶으실 겁니다. '괴리감을 피하는 방법'에 관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euhjida.imweb.me/blog/?bmode=view&idx=9233462&back_url=&t=board&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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