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매장 인테리어
서비스/판매 > 여성전문
미샤2000년 인터넷 사이트 뷰티넷을 모체로 시작된 미샤는 고객과의 끊임없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결과로 탄생하고 성장한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온라인이라늠 개채레를 통해 기업과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 회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
![]() |
![]() |
|
![]() |
|
![]() |
미샤
서비스/판매 > 여성전문 단위 : 만원| 개설비용 | 11,000 | 최소 / 추천면적 | 49.5㎡ (15평) / 82.5㎡ (25평) |
|---|---|---|---|
| 가맹점 평균매출 | 상위 : 19,000 / 평균 : 3,800 | 창업가능상권 | 핵심상권, 대규모 역사 내 핵심위치, 소규모 지역상권, 오피스 밀집지역 등 |
| 월평균수익 | 800 | 창업가능지역 | 전국 중,소도시 |
| 홈페이지 | http://missha.beautynet.co.kr | 가맹문의 | 1566-7065 |
|
|
비타민C 여전히 미샤|5개월째 꾸준히 쓰는 이유
내돈내산입니다 비타민C 여전히 미샤|5개월째 꾸준히 쓰는 이유 비타민C 제품 안 써본 사람이 세상에... 그런데...
뷰티풀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