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평범한 우리가 가장 높은 확률로 창업에 성공하는 방법 |
작성자 |
빅토리
| 작성일: 2018-03-14 11:05:15 | 조회수: 5778 | 댓글: 0개 외식업 > |
현대판 봉이 김선달 (부제: 평범한 우리가 가장 높은 확률로 창업에 성공하는 방법) 돈은 곧 자유와 선택이다 . 인생을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 원하는 모습으로 ,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곳에서 살수있는 자유다 . 상사와 알람시계와 돈 때문에 받는 압박으로부터의 자유다 그리고 하기 싫은 고된 일로부터의 자유다 . 무엇보다 원하는 인생을 살아갈 자유다 . 오늘은 현실에서 무자본으로 사업을 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온라인으로 사업을 한 이후에는 제가 포기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금전적인 손해가 전혀 없었고, 오히려 제가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이 구축되었습니다. 무자본으로 사업 할수 있는 온라인 판매 커넥터 소자본도 많다 이제는 무자본이다 . 온라인으로 성공하는 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인 판매 커넥터는 무자본으로 누구나 몇 달만에 큰 수익을 올리는 기법입니다 . 이것은 초기 투자금없이 사업을 하기에 망한다는 공식자체가 성립될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INTRO 온라인을 통해 무자본으로 장사를 하는 판매 커넥터란 무엇인가 ? 우선 온라인으로 사업을 해서 수익을 내는 구조를 알기 전에 커넥터가 무엇인지 먼저 개념부터 잡고 가겠습니다 . 보통 상거래를 한다는건 내가 가진 물건을 소비자에게 팔아 이문을 남긴다는 말입니다 . 예를 들어 이베이의 경우 판매자와구매자를 연결하는 단순 중개자 (Middle Man)역활을 하면서 수수료를 받습니다 . 중개라는 측면에서 판매 커넥터는 이베이와 닮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A 와 B 를 연결하는 C 가 되라 물건을 만들거나 보유하지 않고 공급자와 소비자를 연결해 월수천만원의 수익을 가능케 하는 기법입니다 . 소비자와 공급자 그리고 판매자들이 어떻게 행동하고 움직이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1. 물건을 공급하는 자 (공급자 ) : 이 플레이어는 아이템을 갖고있거나 만든자로써 온라인에서 판매자와 컨택을 통해 물건을 공급하여 수익을 낼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또한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게 배송대행 및 반품처리 AS 까지 대신 처리해 줍니다 . 물건을 팔아 이익을 내주는 판매자와 원활히 물건을 공급하는 제조사는 온라인에서 공생관계가 됩니다 . 이들이 이렇게 하는 이유는 판매량 증대와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 2. 물건을 파는 자 (판매자 ) : 물건을 팔아 이문을 남기는 자로 이기법의 핵심인물입니다 . 기본적으로 판매자는 온라인에서 사람을 끌어모아 판매를 하고 실질적인 매출을 일으켜 공급자의 물건을 소비시키고 추가주문을 통해 공급자의 이익을 극대화 시킵니다 . 또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구사 할수록 큰 수익을 얻습니다 . 3. 물건을 사는 자 (소비자 ) : 이 플레이어는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검색을 통해 물건을 사는 자입니다 . 판매자는 이들에게 자신이 가진 상품을 노출시켜 구매를 이끌어 냅니다 . 매출의 주체이기 때문에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통해 설득을 시켜야 합니다 . 이들의 목적은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사는데 있기에 그런 공급자를 찾아 매칭을 시키면 됩니다 . 이방법의 공식은 이렇습니다 .
소비자가 구매를 하면 판매자는 공급자에게 주문을 넣고 공급자는 소비자에게 물건을 포장해서 배송을 합니다 . 이 공식에서 우리의 역할은 판매자입니다 . 이방법의 가장 큰 장점은 상품관리와 배송입니다 . 판매하려는 상품을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아도 구매의사가 있는 소비자를 찾아 그분들의 주문을 받고 공급자에게 주문을 넣어주는 방식으로 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물건의 사입없이 판매에만 신경써 주문을 받아 물건을 가지고 있는 판매처에 발주요청을 하면 됩니다 .
그러다 보니 단가를 낮추기 위해 물건을 대량으로 살 필요가 없고 , 판매자가 일일이 포장해서 택배를 보내지 않아도 됩니다 . 정말 이자체로 엄청난 수고와 시간을 버는 셈입니다 . 홍보만 집중해서 주문을 받아 문제 없이 구매자에게 물건만 도착하게 해주면 되는 것입니다 .
이런 것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이게 가능하냐고 되물으실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지금은 인터넷으로 뭔가를 판매하고 홍보하는 시대입니다 . 지금 이글을 쓰고 있는 이순간에도 온라인에서는 수천개의 거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남들은 사업을 하기 위해 적게는 수천만원에서 많게는 수억원을 들여 시작하지만 이방법은 초기자본금이 전혀 들어가지 않습니다 . 때문에 수익이 나면 투자금회수가 필요없고 전부 순이익이 되며 망하더라도 내가 들인 몇시간 정도만 날리면 그뿐입니다 , 우리가 원하는건 투자대비수익률이며 리스크 없는 사업입니다 . 이미 사업의 주도권은 온라인 시장으로 넘어갔습니다 . 네이버는 n 쇼핑 , 스토어팜등로 판매 체널을 구축하였으며 페북 , 카카오스토리 , 인스타등 다양한 sns 도구들도 온라인 사업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갈수록 사업 방법은 변화 할것이며 이를 적용한 판매자들과 소비자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 이제는 선택의 문제만 남았습니다 . 온라인 오프라인 구별하는 것도 큰 의미가 없을 정도니까요 . 온라인의 힘을 잘 다루면 목적지에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도 온라인에서는 많은 성공담이 들려올 것이고 나는 어떤 모습으로 미래를 맞이할 것인지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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