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모바일 시장 가지실분?
작성자
김강욱

| 작성일: 2016-08-18 16:19:39 | 조회수: 3421 | 댓글: 0개

커뮤니티 > 창업이야기

 [게이머 여러분은 이쪽]

 안녕하세요 게이머 여러분

 

 예전엔 TV에 게임기를 연결해서 하기도 하고 모니터 앞에서 마우스를 휘두르면 종횡무진했었는데 말이죠.

 요즘은 어떻게 게임라이프를 즐기시나요?

지하철이나 버스같은 대중교통에서 또는

방바닥이나 침대에 배를 깔고 스마트폰을 쥐고 계실때가 많아졌죠?

 

 그런데 말입니다.

짧은 다운로드, 간단한 조작, 휴대성 다 좋다 이겁니다.

 다들 느끼시는 불만 사항 있으시죠?

 

 3개월했는데 벌써 질려 다른 게임하고 싶은데

돈이 아깝네 ㅅㅂ

 뭐야 엊그제 10만 결제했는데 섭종이네 아놔 개객기들!

 아~ 뽑기 망했다. 신섭 나온다는데 다시 달리고 싶어

 

 제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세븐나이츠를 하는데 새로나온 FFBE가 하고 싶다.(문파 5서버 유전데 신규섭 11서버에서 하고싶다)

 게임내부 설정에서 시스템M 클릭 - 이동코드 발급 클릭

"계정의 데이터를 삭제하시고 보상 코드를 받으시겠습니까?" 동의를 클릭하시면 보상코드가 발급되며,

 FFBE를 실행하여 동일한 방법으로 설정 - 시스템 M 클릭 - 충전코드에 입력하시면 현금 충전과 동일한 충전이 적용됩니다.

 * 보상은 당사와 개임사의 계약 조건에 따라 편차가 있으면 현재 계획은 20~50%정도로 계획중입니다.

 

 어떠신가요? 지겨운데 차마버리지 못하는 계정(세이브데이터)

 망해서 몰라서 말아먹은 계정, 이런경우 사실 2계정 3계정 하시는 분도 많죠? ㅋㅋ

 개발사 먹튀계정등

 

 제가 그 계정 다 처분해 드리겠습니다.

어찌보면 모바일 중고상인가요? ^^

 

 [개발사 및 퍼블리셔등 이쪽]

 

 개발사및 관계자 분들은 게이머쪽도 읽어 주세요.

 

 개요는 이미 위에서 확인하셨을 겁니다.

우리는 서비스를 하는 입장에서 수익이 증대되지 않는다면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쵸?

 

 1. 하나의 게임에 지출하시는 광고료가 얼마나 되시나요? 효과는 그만큼 있습니까?

 

 a. 게임을 즐기는 사람인지 불분명한 사람, 과금을 할지 안할지도 모르는 사람에게 광고를 하는것.

 b. 이미 과금내역을 갖고 있고 총알을 장전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기다리는 전세계 게이머가 모여있는곳.

 

 어디가 좋을까요? 비용요? 무료입니다.

 

 2. 소위 말하는 망한유저. 버리지 못해서 쥐고 있는 유저가 귀사의 고객입니까?

지겨운데 다른거 하고 싶은데 못떠나는 유저가 귀사의 고객입니까?

 그들은 구매력이 사라진 [고객]이 아닌 [이용자]입니다.

 

 귀사의 다른게임으로 이동시켜주세요.

그들은 새로운 게임에 [이미 흥미를 갖고 있습니다.] 원해서 이동하는거니까요.

 너무나도 당연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귀사의 게임에 적절한 지불을 해줄것입니다.

 

3. VIP시스템을 이용하는 게임이라고요?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요즘 게임의 트랜드에는 거의 전부라고 해도 무방할정도로 가챠(뽑기) 시스템이 있습니다.

 운이 매우 안좋아서 또는 노하우가 부족할때 캐쉬를 불필요한곳에 사용하고 소위 말하는 망캐, 망계정 게이머가 많습니다.

 이들은 성공한다면(뽑기운 및 적절한육성) 앞으로도 꾸준히 구매할 잠재력이 매우 높은 유저들입니다.

이들을 왜 묶어 두시죠? 날개를 달아주세요.

이들은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서버를 옮기더라도 성공해서 자리잡을때까지 귀사의 게임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듯 개발사 및 퍼블리셔는 광고 및 직접적 매출증대를 노릴 수 있습니다.

 이 효과를 누리는데 필요한것은 단 두 가지

 계약서에 싸인과 초간단 코드 발급 프로그램이 전부입니다.

 

 [투자자 분들은 이쪽]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이머와 개발사쪽을 읽어주세요.

 

 읽어서 아시다시피 게이머는 게이머 개발사는 개발사 양쪽 모두 WIN WIN하는 형세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땅파서 장사하나요?

 

 저는 이 시스템이 일반화 되는 1~2년간 투자를 원합니다.

기본적으로 양쪽 모두 무료이고 추후라도 그것은 변하지 않을것입니다.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이 일반화 되면 시장의 주인은 게이머가 될것입니다.

 바로 게이머를 규합한 우리 시스템M 이 주인이라는것을 뜻합니다.

 개발사들과 첫번째 계약이 끝나는 시점부터

시스템 M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이 하나 추가됩니다.

 바로 당사가 정하는 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은 클라이언트에서만 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것을 뜻합니다.

 수익은 바로 마켓 수수료 입니다.

우리는 게이머와 개발사에게 별도의 비용을 제공받지 않습니다.

 그냥 지금 존재하는 구글과 애플 기타 각국의 마켓에서 벌어들이는 수수료를 우리가 가져올뿐입니다.

 또한 시스템 M은 세계최대 게이머 커뮤니티로서 그 활용 및 발전성은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것이 될 것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가 부럽습니까?

이 시스템이 활성화 되면 온라인 시장이 크게 변화하게 될 것입니다.

 일례로 매니아 베이같은 위탁거래 시장이 활성화되겠네요.

 

 제가 보이는 것이 보이십니까?

같이 가보시죠. ^^

 

ps. 제가 사업을 구상하고 실행하려는데 있어서 기업수뇌부에 전달하는것부터가 굉장히 어렵다는 것을 깨닳았습니다.

하여 이렇게 이곳저곳 미친놈 처럼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질타 조언 협력 부탁드리겠습니다.

 

          김강욱 배상 010 9567 9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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