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파리바게트 창업 생각 있어 컨설팅 참석했었는데 창업비에 대해 제대로 답변을 안해주시더군요. 동일 그룹 안에 있는 다른 회사인 던킨도너츠 창업도 관심 있어서 좀 더 알아보고자 여쭙습니다. 저도 알아보면서 확실히 느낀거지만 창업 아이템도 트렌드에 맞아야 매출도 오르고 향후 가게도 안정적으로 운영할텐데.. 던킨도너츠 창업은 4계절 내내 안정적이긴 하나 요즘 트렌드에는 맞지 않는듯 하구요.. 빵집, 카페 쪽으로 생각 중인데 정보가 부족해서 어떤 브랜드로 창업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현재 파리바게트 또는 던킨도너츠 창업 하신 분들 중 자세한 조언 좀 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덧글 2개
디저트 2016-01-25 18:34:13
대개 파리바게트 창업은 보통 3~4억선이 평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던킨도너츠 창업도 비슷한 수준입니다. 특히 지금은 거의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시는 것은 많이 힘드실 것으로 양도양수를 하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크라제멕스 2016-01-27 11:31:45
안녕하세요. 성공창업멘토 크라제입니다.
파리바케트 홈페이지 가맹개설 관련 내용 확인하시고 직접 상담받아 보시면 원하시는 창업위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허나 위분 말씀대로 포화 상태라 신규 출점은 힘들거나 원하는 입지에 못들어갈듯 합니다.
패스트 캐주얼 크라제멕스 추천드립니다.
2천원대~7천원대 버거류+멕스칸메뉴(브리또,퀘사디아,나쵸)+다양한 사이드 메뉴+커피&음료+간단한 맥주(선택사항)
콜라보레이션 하여 다양한 연령대 고객을 유입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