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고객들의 지갑을 여는방법> / 기대감유지시키기
작성자
클램

| 작성일: 2016-01-05 12:17:52 | 조회수: 9649 | 댓글: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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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들의 지갑을 여는방법>  /  기대감유지시키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고객들에게 기대감을 유지시키는 방법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먼저 사람의 심리 공통점 중에 '드디어 끝났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면 순간 에너지가 식어버리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한 예로 학원을 들어보겠습니다.
영어나 중국어나 일본어나 어느정도 대화가 가능한 순간이 오면
그 단계에서 만족을 함으로써 더이상 학원을 다닐 필요성을 느끼지 못합니다.

이러한 사람의 심리를 잘 알고, 파악해야합니다.
그래서 무의식적으로 '아직 끝이 아니구나'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명한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대부분 시리즈물로 되어있습니다.
이는 마지막단계에 이르렀다고 생각할 무렵에 다음 시리즈로 가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기대를 해보신적이 있으신지요?
그렇담 시리즈를 만든 사람의 마케팅기법에 들어가신겁니다.

이러한 방법을 응용해서, 어떤 수준이 되면 어떤 걸 할 수 있고
또 그 수준을 뛰어넘으면 어떤 걸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줌으로써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끌도록 해야 합니다.

학원을 예로 든다면 한달마다 수강료를 지불할때마다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것 입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포인트 마다 선물을 드리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이럼으로써 또 하나의 목표를 줄수 있고, 계속적으로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를 자신의 사업에 충분히 쓰실수 있으실겁니다.
수많은 변형방법도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한 번 고민해보시고, 시도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지속적으로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마인드적으로, 수익적으로 크게 도움이 될 정보들을 올리고 있는데, 꼭 아래의 많은 정보들을 자신의 사업에 이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전에는 창업을 실패하게 만드는 실수 3가지라는 제목으로 무료로 파일을 드렸습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중요한 이야기이니 꼭 읽어보시고 같은 실수를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매출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이야기로 뵙겠습니다.
날이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 

 

 

출처 - http://band.us/#!/band/58968568/post/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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