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점포셰어링 전문기업 마이샵온샵의 영업팀장입니다.
창업시장이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실패의 위험이 너무 높습니다. 억대의 돈을 들여 매장을 열었다가 모아놓은 자금을 한번에 날리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저희 회사는 점포셰어링 을 통한 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점포셰어링은 기존 매장, 특히 주점에서 낮 시간을 이용하여 하는 시간제 장사입니다. 설비투자가 없어 비용이 가장 적게 들고, 낮 시간에는 떳떳하게 장사할 수 있어 좋습니다.
창업에 필요한 자금은 저희가 받는 점포공유 컨설팅비 (2백~3백)에 직접 구매하실 기물, 판촉물 비용을 포함하여 5백에서 1천만원 사이입니다. 점포셰어링을 통해 고객님의 아이디어를 테스트해 보시고, 괜찮다면 일반 매장으로 옮겨 보다 큰 규모로 창업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저희 회사 관련 언론 및 방송입니다.
<관련기사 및 방송>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4&no=402692 중앙일보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olink.asp?aid=14765830&serviceday=20140708 MBC 경제매거진M (15년 8월22일), KBS 2tv아침 (15년 9월1일) 방송 출연
성공보다 실패 확률이 높은 국내 자영업 시장, 처음부터 큰 돈을 투자하시기 보다 점포셰어링으로 다른 사람의 매장에서 테스트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시간되면 저희 회사 홈페이지도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ww.myshoponshop.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