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생돼지고기 전문점입니다.. 오픈한지는 1년이 다되었습니다.
맛~서비스~인테리어 좋은 평가를 받았고 평일 및 주말 같은 경우는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을 할 정도의 고객님들이 찾아 주셨습니다..
매장내의 청소및 관리 완변하게 하고 직원 관리도 아주 중점적으로 관리 교육을 해왔습니다.. 한번도 불친절이라는 소리를 듣어보지 못했고..음식의 맛 고기의 맛은 최고라는 소리까지 들었습니다.
하지만 컨플레인 중 양과 가격이 자주 나왔습니다.. 양은 좀 작은편이며...가격대는 똑같은 제주점에 비해 1인분에 1,000 ~ 2,000원 정도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항상 최선을 다해 컨플레인에 대응했고.. 어느시점이 지난 후에는 단골 손님들은 익숙해졌지만... 신규 고객님은 비슷한 반응을 하십니다.. 하지만 고기맛에 수그러 드시고.. 직원들의 스마일 서비스에 한번더 수그러들어 기분좋게 나가십니다..
그런데 하루사이에 매출이 2/3 정도가 팍 줄어 들었습니다.. 하루 이런날도 있구나 넘어갔지만. 황금 요일인 주말,토/일 역시 비슷한 매출 올렸습니다...
문제점을 찾기가 너무 힘들네요.. 비수기 및 경제적인 부분이 원인인지 컨플레인으로 인한 문제인지, 또한 컨플레인 문제라도 갑자기 이렇게 줄어 들수있는지 가늠이 안됩니다. 원인분석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