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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orok 2023-03-17 23:47 | 2304
고객 이탈률 제로! 랜딩 페이지 5가지 필수 사항
당신의 노력의 시작점은 여기서부터 시작됩니다.
헤드라인은 사람들로 하여금 클릭을 유도할 수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당신의 페이지를 찾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클릭할 이유를 주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냥 지나칠 것이다.
헤드라인을 클릭하도록 설득했다면
이제 다음 문장을 읽도록 만들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청중에게 당신의 니즈를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관심을 받을 것이다.
당신의 니즈를 이해한다는 강력한 한 문장을 만들어라.
"유록 코치의 판매 전략 빌드 오더인 CCB 시스템은
마케팅과 브랜딩을 배워 성과를 내지 못한 사장님을 위해 개발했습니다.
청중은 당신의 브랜드가 무엇이 다른지 알고 싶어 한다.
제품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에는 관심이 없다.
청중은 자신이 겪을 결과에 포커스를 두고 결제를 한다.
간단한 예시로 청중은 A6 엔진을 탑재한 고성능 헤어 드라이기보다는
얼마나 빨리 머리가 말리는지, 머리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이 없는지를
알고 싶어 할 것이다.
청중은 당신의 상품에 대해 경험한 고객이
어떻게 이야기하는지를 궁금해한다.
당신의 상품에 대한 추천서를 받고 맨 앞에 기재해두어라.
불안과 불신이 사그라들 것이다.
단순히 글과 이미지로만 만들어진 랜딩 페이지는
축구 선수를 꿈꾸는 청소년에게 축구화도 축구공도 주지 않는 것과 똑같다.
청중은 다음으로 행동할 제안을 기다리고 있다.
혹시 당신도 마케팅 전문가가 되려고 하시나요?
사업을 하시는 사장님이시라면 '사업=마케팅=브랜딩'
이 모든 것이 운명 공동체라는 사실을 인정하실 겁니다.
하지만 어느새 사업보다 마케팅을 공부하는 데에
더 많은 시간을 쏟고 계시지 않나요?
저는 1인 디자이너 시절 사업을 해야 하는데
마케팅과 브랜딩 지식에 과한 집착을 하고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마케팅의 전문가가 되지 않으셔도
당신은 훌륭한 사업가가 되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저는 마케팅에 대한 집착을 버리실 준비가 되셨다면
매출을 높이기 위한 판매 스킬에 관심을 가져보시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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